현재 위치
  1. 게시판
  2. 향기마케팅도입사례

향기마케팅도입사례

향기마케팅도입사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힐튼호텔
작성자 에어아로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10-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2

Post Image

 

프라하 올드타운 입구에 위치한 힐튼 프라하 올드 타운은 체코의 전통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호화스러우면서도 쾌적한 공간을 위한 향을 원했습니다. 힐튼 프라하 올드 타운은 프라하 호텔들중에서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으며, 2012년 7월부터 그들의 고객에게 호텔로비에서부터 특별한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힐튼에서는 향기만의 특별한 힘을 믿기에, 각각의 손님들이 호텔 로비에 들어설 때, 결코 잊을수 없는 우아한 감성적인 자스민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힐튼 프라하 올드 타운 호텔에서 짧은 만남, 비지니스 여행, 휴가를 보내는 모든 이들이 결코 잊을 수 없는 자스민 향기를 공급하는 향기마케팅 전문 회사 에어아로마에게 고마워 하고 있습니다.

힐튼 프라하 올드 타운 호텔은 힐톤 호텔 연합 브랜드중의 하나이며, 가장 훌룡하고 세계적인호텔중 하나입니다. 프라하에 있는 이 특별한 힐튼 호텔은 전세계 78개국에 걸쳐 약 540개의 호텔이 있습니다. 모든 방문객들에게 가치있고 존중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손님들은 호텔을 방문할 때마다 매우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손님들은 전세계에서 오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프라하 방문은 최대의 편리성과 프리미엄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우리의 호텔이 여행의 출발점이기도 하고 마지막이기도 합니다. 로비에 향기를 발향 시킨 후, 호텔 임직원들과 고객 모두 매우 만족해 합니다,” “ 우리는 우리 비지니스를 위한 정확한 향기를 찾았어요. 그들이 우리 호텔 로비에 자스민 향기를 발향 하였고, 호텔에 오는 모든 손님들이 냄새를 맡고, 매우 즐거워 하며 좋은 기억을 갖고 돌아가게 되요”
- Veronika Saliba -

 

힐튼 프라하 올드 타운은 이러한 현대적이고 매우 독특한 마케팅툴에 투자했습니다. 그들은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 최대의 편안함과 감각적인 즐거움을 주고자 합니다.

 

“향기는 이미 방문한 장소를 다시 방문하게 하고, 추억을 불러 일으킵니다. 우리 뇌의 감각적인 부분과 코가 연결되었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죠. 향기는 추억과 감정의 기억을 강하게 불러 일으키는 일종의 방아쇠 역활을 합니다,”            - Petr Brabec, Brown & Johnson Company 사장 -

 

 

Post Image
 
에어아로마는 향기마케팅 솔루션과 기술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입니다. 향기마케팅 산업에서 가장 큰 유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아로마는 Aston Martin, Benetton, Dunhill, General Motors, Hilton, Sofitel, Max Mara, Lexus, Toyota, Qantas과 같은 매우 인상적인 고객 들이 있습니다. 에어아로마는 후각의 풍요롭고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후각이 추억, 경험, 장소의 인식과 기억등을 장기간 기억할 수 있게 해주는 가장 강력한 감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어아로마는 고객이 후각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고객의 전반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만의 발향기술을 이용하며, 수많은 객실에 향수품질의 향을 발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특허 기술인 "상온-공기 발향"을 이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가치있는 100% 고품질의 향기을 사용합니다.

에어아로마의 체코 파트너인 Brown & Johnson은 향기마케팅에 있어 조언자이며, 대표적인 가정용품 유통 업체입니다. 그들의 기본적인 컨셉과 철학은 그들의 아이디어와 제품들이 인간의 감각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목표로인해 그러한 요구들을 충족하는 고품질 제품만을 공급하고, 고객의 후각 미각, 청각, 시각, 촉각등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독보적이고 특허받은 에어아로마의 발향기술을 가진 향기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지닌 그들은 일반적인 인쇄물이나 독특한 트레일러, 내부 인테리어에 치중한 시각적 방법보다 더욱더 인상적이고 효과적으로 각 고객들의 브랜드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과 아이디어의 적절한 사용은 브랜드의 신선함과 전통을 유지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